상단여백
HOME 농기계
[기획] 2024 트랙터 -㈜아세아텍Dyna-VT미션·EMP엔진 ‘효율성’ 뛰어나
㈜아세아텍 – MF8S/MF7S/4700M 시리즈

Dyna-VT미션·EMP엔진 ‘효율성’ 뛰어나
ISOBUS 지원으로 작업기 데이터관리·정밀농업까지

프리미엄 트랙터의 자존심 MF8S/MF7S
  Dyna-VT미션·EPM엔진의 강력한 견인력·경제성
프리미엄 트랙터 MF8S 모델
MF8S시리즈(205~305마력) 및 MF7S(165~190마력)는 친환경적인 6실린더 DOC,SCR(요소수) Tier5F 엔진 및 Dyna-VT 트랜스미션을 장착했으며, EPM(엔진파워관리시스템)을 통해 가장 경제적인 연료소비효율과 추가적인 출력(20hp)을 제공하고 있다. 인체공학적 배치의 운전석과 넓은 전방시야를 제공하는 새로운 캐빈 디자인과 편리한 암레스트를 구성해 한손으로 모든 작업이 가능하며, 슬림한 계기판 디자인과 터치스크린 작업모니터를 제공해 한층 더 높은 작업편리성을 실현하고 있다. 
MF8S는 3.05m로 넓어진 차축거리로 뛰어난 견인력을 자랑한다. 후방PTO의 4가지 작업속도(540Eco,1000)를 지원하며, 10t의 양력을 제공한다. 또한, P.T.LS라인 장착으로 복합기 베일러 작업시 작업자에게 보다 편리한 작업을 제공하며, ISOBUS를 지원해 본기와 작업기의 정밀제어는 물론 데이터관리가 가능하다 . Haed Land 기능은 한 개의 버튼으로 로터리 작업시 다양한 버튼을 통합제어 하는 기능으로 작업자의 반복적인 작업에 따른 피로도를 줄일 수 있고 2~3초 내에 여러 가지 동작을 함으로서 연속작업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트랜스미션 조작은 레버모드, 페달모드, 크루즈 속도로 조작하고 DTM 작동시 변속 레버만 작동하면 엔진 RPM이 자동으로 변환 되어 악셀 레버를 작동하지 않아도 최적의 연료 소비량에 맞게 엔진과 미션을 제어해 작업, 이동성에서 편리하다.
 
강력한 중대형 트랙터 4700M 시리즈
  AGCO Power엔진, 전진24단·후진24단의 파워셔틀
강력한 중대형 트랙터 4710M 모델

MF4700M 시리즈(82마력, 100마력)는 고출력·고품질·고연비 트랙터로, ‘All In One’ SCR 시스템이 적용된 AGCO POWER 엔진 탑재로 출력과 연비가 뛰어나다.
Dyna-2는 트랜스밋션적용으로 전진24단, 후진24단, 전후진 파워셔틀, 전후진 감도 조정, 클러치 없이 변속이 가능하며, 기어 레버의 Dyna-2버튼과 디클러치 버튼 작업 단수변경과 변속이 가능하고, 주변속 6단으로 부변속 조작없이 주변속 만으로 미세한 작업속도 조정이 가능하며, 전·후진 변속이 부드러워 정밀한 로더 작업에 유리하다. 또한, 중립 브레이크 적용으로 브레이크 작동만으로 기계를 정지시킬 수 있어 작업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전유압식 디프록, 4륜 구동장치가 내장돼 습지, 간척지 탈출이 용이하고, 완전한 독립(오토)PTO는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며, 후방링키지는 전자장치(ELC)로 제어된다.

신두산 기자  stylett77@alnews.co.kr

<저작권자 © 농축산기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