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기계
[기획] 2024 트랙터 주요제품 - (주)TYM‘高출력·高토크’로 고강도 작업에 탁월
(주)TYM – T115/K75E/K58P

‘高출력·高토크’로 고강도 작업에 탁월
찾아가는 ‘T-케어 서비스’로 37개 항목 무상 방문점검

고출력·고토크의 대형 트랙터 T115 
  중저속 RPM에서도 강력한 성능 발휘

고출력·고토크의 T115 모델
자율주행 기능이 탑재된 대형 트랙터 ‘T115’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다양한 편의 성능을 겸비했다.
T115는 고출력 도이츠(Deutz) 엔진을 탑재해 중저속 RPM에서도 고출력·고토크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해 고강도 작업에 뛰어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좌석과 직관적으로 구현된 조작부는 운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주변속 레버에 디클러치와 파워시프트를 적용해 버튼 형태로 쉽게 변속할 수 있고, 전자식 유압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여러 기능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탑승자가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도록 돕는 에스코트 기능, 적은 힘으로도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고 장시간 운전에도 발목 피로도가 낮은 전자식 오르간 페달, 뛰어난 승차감으로 작업 시 피로감을 덜어주는 컴포트 에어 서스펜션 시트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
 
뛰어난 견인력의 중형트랙터 K75E
  터보엔진 장착·대용량 외장형 실린더 돋보여
뛰어난 견인력의 K75E 모델

틸트 핸들을 적용해 운전자의 신체에 맞춰 조절 가능하고, 통합 자동기능 버튼을 통해 다양한 작업을 설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냉난방 기능을 갖춘 캐빈으로 계절에 상관없는 편안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만능기능의 중소형트랙터 K58P
  2톤의 양력·후방 6포트 밸브로 다양한 작업
만능기능의 58마력 K58P 모델

콤팩트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차체와 4기통 58마력 효율이 뛰어난 터보 엔진이 조화를 이뤄 중형급 이상 수준의 출력으로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다. 대용량 외부 유압 실린더를 장착해 작업 효율이 좋고 전후방 LED 작업등을 적용해 야간 작업 시에도 시야를 확보하며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 트랙터 후방 6포트 밸브에 작업기 장착이 가능해 로터리·쟁기·운반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2톤의 힘을 발휘하는 대용량 외부 유압 실린더는 작업 효율을 높여 준다. 그밖에 냉난방 기능의 디럭스 캐빈, 문을 열고 닫기 편리하도록 돕는 도어 캐치, 팔걸이형 고급 시트, 파워셔틀 레버, 디클러치와 백업·턴업 버튼 등도 눈길을 끈다.

신두산 기자  sds3766@alnews.co.kr

<저작권자 © 농축산기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