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기계
[트랙터 특집] ③ 동양물산기업(주)"최대양력 4300㎏의 강력한 힘과 오토PTO”

TS/TX/TM/TG/TC 시리즈

“최대양력 4300㎏의 강력한 힘과 오토PTO”

 

■ 도이츠 전자제어 129마력의 TS125 모델

작업기 자동수평제어로 작업조건 관계없는 작업실현

전진 32단, 후진 32단의 셔틀조작, 연료쿨러 등 적용

129마력의 TS125 모델

129마력의 친환경의 커먼레일 Tier4 엔진인 독일제 도이츠 전자제어 엔진을 장착한 TS125 동양 트랙터는 높은 저속토크와 강력한 힘으로 동급마력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대형트랙터로, 2018년 생산제품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TS125는 고가의 수입제품 수준의 성능과 낮은 고장률로 입소문을 타면서 올해에는 더 많은 공급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S125는 Bosch 전자 유압제어 시스템을 채택하고 최대 4300kg의 양력을 발휘해 다양한 작업기를 안정적으로 부착 운용을 할 수 있어 대형 축산농가의 선호도가 높다. 회전상승, 후진상승 및 작업기 높이에 따른 오토 PTO 작업을 제공하며, 주행중 작업기 출렁거림을 억제해 트랙터의 내구성 향상 및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수평, 감도, 높이제어를 운전자의 특성과 작업조건에 맞춰 조정할 수 있으며, 작업조건에 관계없이 작업기의 수평을 자동으로 제어한다.

또한 원활한 연료공급을 위해 연료쿨러를 적용, 어떠한 기후변화에도 연료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엔진 성능향상은 물론 작업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효율의 3중필터 방식의 에어크리너는 트랙터의 내구성 향상은 물론 먼지가 많은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작업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 TS125는 대형 트랙터임에도 불구하고 동급 트랙터 중 가장 작은 회전반경을 제공해 협소한 공간에서도 작업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진 32단, 후진 32단의 전후진 셔틀은 클러치를 조작하지 않고도 간편한 전후진 제어가 가능하며 대용량 180리터의 연료탱크는 한번 주유로 장시간의 작업이 가능하다.

 

■ 중대형 트랙터 TX시리즈

DOC기능의 저연비‧강력한 힘으로 복합영농에 최적화

중대형 트랙터 TX시리즈

재생처리 없이 작업이 가능한 DOC 기능이 장착된 독일제 도이츠 엔진을 탑재한 TX시리즈는 저연비의 강인한 힘으로 수도작 및 밭작물 작업등 복합영농에 최적화 되도록 설계됐다. 다이얼 스로틀 휠을 장착해 원하는 RPM 세팅이 용이하며, 全유압 파워스티어링 장착으로 좁은 공간에서의 조향성이 우수해 최소의 회전반경을 제공한다. 또한 대용량의 연료탱크 장착으로 한번 주유로 장시간 작업이 가능하며, 고효율 에어크리너를 채택해 트랙터의 내구성향상 및 안정적인 작업효율을 제공한다.

 

■ 경제형 트랙터 TE시리즈

동종사 대비 최저가 고수‧‧‧밭작업‧수도작‧하우스‧로더작업까지

 

경제형 트랙터 TE시리즈

올해 새롭게 공급하는 동양 경제형 TE시리즈 트랙터는 가성비를 높인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과 성능, 가격을 모두 만족하는 전천후 트랙터다.

TE시리즈 트랙터는 총 3종으로 TE48(48마력 트랙터), TE58(55마력 트랙터), 그리고 신규 개발된 캐빈을 장착한 TE58C(55마력 캐빈탑재 트랙터)로 이뤄져 있다.

기존의 작업기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다양한 작업을 할수 있도록 설계돼 있으며, 편의사양으로는 전자식 계기판과 외부포지션 레버, 트레일러 소켓, 듀얼파워 소켓 등이 장착돼 밭작업, 논‧수도작, 하우스, 로더작업까지 가능하다. TE시리즈 트랙터는 성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낮춘다는 개발목적에 맞게 동종사 대비 가장 낮은 최저가격을 자랑한다. TE48 모델이 1850만원, TE58 모델이 2200만원, TE58C 모델이 2500만원에 공급된다.

 

■ ISEKI 수입트랙터

도이츠 티어4 엔진탑재로 저연비‧고효율‧회전수제어기능

 

ISEKI 수입트랙터 TJV985 모델

올해부터 출시를 시작하는 ISEKI 수입트랙터는 TJV755 , TJV985 모델을 시작으로 선을 보이며, 추후 TJW1233 모델까지 총 3종이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출시예정인 TJV755와 TJV985 모델은 도이츠 Tier4 엔진을 장착해 저연비, 고효율의 작업을 실현하며, 회전수 제어기능과 변속감도 조절다이어를 채택해 미세한 작업조정이 가능하다. 유압양력은 3.4톤이며, 스테빌라이져를 장착해 작업기의 탈착이 용이하고, 캐빈의 프레임이 내외장 일체로 보다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편브레이크 오조작를 방지하는 방지장치 및 도난방지를 위한 코드설정 등 각종 안전장치를 채택했다.

추후 선보일 예정인 TJW1233 모델은 신개발된 전후진 32단 변속 트랜스미션을 장착해 회전수제어, 2단계 유량제어식 유압시스템을 채택했으며 유압양력 5.5톤으로 복합작업기에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도이츠 친환경 신형엔진을 장착해 낮은 회전수에서도 높은 출력을 발휘하며, 회전수는 그대로 있으면서 토크를 약 80%로 제한하는 그린모드 기능을 탑재해 경부하 작업시 높은 연료 절감효과를 볼 수 있어 경제적 운용이 가능하다.

정상진  jsj1234@alnews.co.kr

<저작권자 © 농축산기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상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