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EIMA2018 현장중계] 50국가 1950개 업체, 5만개 모델전시‧‧‧32만명 다녀가

50국가 1950개 업체, 5만개 모델전시‧‧‧32만명 다녀가

EIMA 전시장 : 이태리 볼로냐에서 개최된 EIMA 박람회는 이번이 제43회째로 37만5000㎡의 전시면적에, 30개 독립된 전시장에서 5일간 진행됐다.
이노베이션 혁신제 품: 전시장 중앙에 마련된 이노베이션 섹터에는 미래의 농업기계를 이끌어갈 혁신적인 제품들이 선보였다.
FENDT 궤도형트랙터 : 14Hall에 전시된 FENDT의 강력한 등판능력을 자랑하는 티어5 신형 궤도형트랙터(943 Vario MT 모델)
New Holland : 인산인해를 이룬 16Hall의 뉴홀랜드 전시부수. 전시기간 내내 참관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아 발 디딜 틈이 없다.
Antonio Carraro 전후방트랙터 : 36Hall의 안토니오까라로社의 90마력급 전후방트랙터는 운전석을 360도 회전할 수 있어서 좁은 과수원이나 비닐하우스에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CIMA 견인형방제기 : 30Hall에 마련된 CIMA 견인형방제기는 기술혁신상 수상제품으로 방제높이는 물론 방제각과 분사량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FERRI 굴절형 제초기 : 이미 우리나라에도 소개된 굴절형 제초기. 36Hall 전시부스에는 다양한 굴절형 제초기가 선보였다.
Kubota 전시장 : 15Hall에 마련된 구보다 전시장의 115마력의 M6121모델. 3년 3000시간 무상보증으로 좋은 호평을 받았다.
대동공업(KIOTI) : 25bis Hall에 마련된 대동공업의 KIOTI 부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현지인에게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자리를 높여가고 있다.
GIUNTI 탱크개폐장치 : 22Hall 관수자재 전시관에 마련된 Giunti 탱크개폐장치는 기술혁신상 수상제품으로 간단하게 노즐을 당기면 탱크뚜껑이 열리고 노즐을 넣으면 닫히도록 고안됐다.
자주식 배추수확기 : 26Hall Ortomec社의 자주식 승용궤도형의 배추수확기. 유압방식이며 전면하단의 칼날부위로 배추밑둥을 자르면서 완충고무 컨베이어를 통해 수집하도록 고안됐다.
PERUZZO : 33Hall에 마련된 Peruzzo의 잔가지수거형 제초기.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표가 축하패를 전달해 준 아반트코리아 이중철 회장과 기념사진.
장자동화 현지딜러 : 25bis Hall의 Terradonis 전시부스. 장자동화의 유럽딜러로 2013년부터 200만달러 이상을 공급하고 있다. 테라도니스 대표와 장재수 사장.
MASCHIO GASPARDO : 25Hall에 마련된 마스키오 전시장. 로타베이터부터 각종 작업기, 파종기, 방제기, 베일러 등 종합품목을 다루고 있어 참관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ANON 제초기 : 33Hall의 ZANON 해머형 제초기. 공학적 해머칼날 배열로 부하를 최소화하고 비산방지를 줄인 점이 돋보인다.
한국관 : 25ter Hall에 마련된 한국관 전시장. 한성T&I, 하다, 삼산물산, 성창산업, 병주농자재, 화신금속공업, 우성정공, 세운물산, 하나, 태하, 에코솔라텍 등 11개 업체가 참여했다.
BKT 혁신타이어 : EIMA 공식 스폰서로 등록된 BKT EUROPE은 36Hall에 전용전시장을 마련하고 첨단기능이 추가된 혁신타이어를 선보였다.
ORIZZONTI 과수용제초기 : 26Hall의 Orizzonti 탄력형 제초기. 과수나무 손상없이 밑둥의 풀들을 탄력적으로 제초하도록 고안된 혁신기술제품.
임업기계 : 옥외 전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임업기계들이 전시와 시연을 겸해 참관객의 참여를 이끌었다.
무인제초기 ROBOMAX : 75마력 궤도형으로 급경사지에서도 원활한 제초가 가능하도록 고안됐으며 리모콘으로 조종된다.

 

 

정상진 기자  jsj1234@alnews.co.kr

<저작권자 © 농축산기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