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기계
TYMICT, 자율주행키트 ‘애그딕트’ 런칭기존 농기계 장착해 자율작업 가능한 ‘A 시리즈’ 출시

TYMICT, 자율주행키트 ‘애그딕트’ 런칭

기존 농기계 장착해 자율작업 가능한 ‘A 시리즈’ 출시
6월 말까지 특별할인 프로모션 통해 본격 공급 나서

TYMICT는 신규 브랜드 ‘애그딕트(AGDICT)’를 런칭하고 정밀농업을 위한 농기계 자율주행키트(자동조향시스템) ‘A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YM이 자회사 TYMICT를 통해 농기계 자율주행키트를 선보였다.
TYMICT는 신규 브랜드 ‘애그딕트(AGDICT)’를 런칭하고 정밀농업을 위한 농기계 자율주행키트(자동조향시스템) ‘A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그딕트는 농업의 미래발전 방향성을 예측하고 현재 농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TYMICT의 디지털 농업솔루션 통합 브랜드로 추진될 예정이다.
애그딕트의 농기계 자율주행키트 ‘A 시리즈’는 RTK-GPS 고정밀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농기계의 자율작업을 보조하는 자동조향시스템으로 메인 컨트롤러(RTK-GPS 기반 자율주행 제어장치), 자동조향장치 및 디스플레이(HMI 사용자 인터페이스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자체 기준국을 포함한 다중 RTK 시스템으로 음영지역 없이 24시간 내내 무중단 자율작업이 가능하며, OTA 기능을 통한 무선 자동 업그레이드가 지원된다.
A 시리즈는 기존에 사용 중인 농기계에 장착해 수동조작 대신 자율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자율주행키트다. 농업 숙련자가 작업하는 정밀도 이상의 고정밀 작업이 가능해 중복작업을 방지해줄 수 있고, 수동조작 대비 동일면적 작업시간의 감소로 농민들의 작업 피로도 감소, 연비절감, 생산량 증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작업지 내에서 AB직진 간편모드, 직진 및 선회경로를 생성하는 고급모드 외에도 S커브 등 다양한 작업경로 생성을 지원한다. 초저속(0.5km/h)부터 고속(13㎞/h)까지 자율주행이 가능하며, 관성항법장치(INS)를 통해 경사지에서도 안정적인 고정밀 자율작업을 지원한다.
TYMICT는 지난달 16일 ‘A 시리즈’ 1호 계약에 이어 본격 공급을 위해 6월 말까지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그딕트 홈페이지(www.agdict.com) 및 대리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두산 기자  sds3766@alnews.co.kr

<저작권자 © 농축산기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