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유통 유통
대동, 기업브랜드 TV광고 온에어DRP60, PX&DK 트랙터에 탑재한 신기술 소개
대동공업은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 기업브랜드 TV광고를 제작해 내달까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방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농번기를 앞두고 대동공업의 신기술을 소재로 한 TV광고가 방영돼 주목된다.

대동공업은 농번기를 앞두고 DRP60, PX&DK트랙터에 올해 채택한 신기술을 소재로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 기업브랜드 TV광고를 제작해 내달까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방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대동공업은 올해 직진자율주행 기술로 1인 모내기가 가능한 6조 이앙기 DRP60, 유럽의 디젤 엔진 배기가스 규제인 ‘스테이지5(Stage V)’ 인증을 받은 친환경 엔진을 탑재한 DK트랙터(40~59마력대), 자동차와 같은 자동변속시스템 ‘파워시프트(Power Shift)를 채택한 PX 트랙터(90~127마력대)를 선보였다. 광고는 ‘혼자 모내기할 수 있는 이앙기’, ‘배기가스 걱정 없는 트랙터’, ‘이동과 조작이 편한 트랙터’를 찾는 농민의 질문에 맞춰 △DRP60으로 1인이 모내기 △DK트랙터로 하우스에 매연 없이 로터리 작업 △PX트랙터 운전 장면 등으로 전개된다. 엔딩에는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등을 국내 농기계 업체로는 최초로 선보이며 농업기계화를 이끌어온 기업의 전통과 철학으로 농업의 미래를 만드는 신기술을 지속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대동공업은 광고 런칭기념으로 이달 29일까지 ‘TV 광고 퀴즈 및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대동공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에서 진행한다. 기업브랜드 광고를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광고 퀴즈의 정답이나 대동공업 공식유튜브 구독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개의 이벤트 참여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정관장 홍삼선물세트, 백화점 상품권, 대동공업 트랙터 미니어처, 케익교환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응모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최형우 대동공업 마케팅팀장은 “대동의 신기술로 더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농업을 영위할 수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농업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메시지처럼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기술을 고객이 접할 수 있게 TV광도 등 다양한 채널과 방식으로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신화준 기자  shj5949@alnews.co.kr

<저작권자 © 농축산기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화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