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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명성, 서비스 역량강화 포럼개최임직원 50여명 참석...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서 개최

(주)명성, 서비스 역량강화 포럼개최

임직원 50여명 참석...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서 개최

지난달 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주)명성의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번째 서비스 역량강화 포럼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주)명성(대표이사 이인현)은 지난달 19~20일 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2019 본사&영업소 서비스 역량강화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명성의 본사 및 영업소의 서비스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고, 일년간 발생된 제품에 대한 정보 교류 및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포럼에는 명성 본사 영업, 연구소, 기술팀 및 영업소 소장과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전문 교육기관에 위탁하여 김성삼 명사특강으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절대비밀’ 강의와 이청아 강사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 강의를 통해 서비스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한범 명성 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지난 1년간 헌신하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본사와 영업소의 상생을 위해 향후 교육 시스템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신화준 기자  shj5949@a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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